병원장인사말

대표원장 이경엽

친절과 사랑으로 환자를 보살피겠습니다.

최첨단 장비로 지역민과 늘 함께하는 병원

존경하는 상무병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상무병원이 개원하여 인술을 펼치기 시작한지 벌써 15여년이 됐습니다. 이제 상무병원은 광주를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는 환자와 보호자 여러분께서 상무병원을 믿고 아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자리를 빌어 마음 속 깊이 감사의 뜻을 전해 올립니다.

저희 상무병원은 환자의 신속하고 안전한 건강 회복을 실천하기 위해 최신형 의료장비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의료진은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선의 진료에 노력하고 있으며, 병원 종사자 전체가 친절과 사랑으로 환자를 보살피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민의 건강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24시간 발생 가능한 산업재해 및 외상환자 치료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서구지역 아동돕기, 노란우산공제회, 새날학교, 광주애육원, 백선 바오로의 집, 컴패션, 사단법인 마리안 등을 후원을 통해 사회봉사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상무병원 가족 여러분!
저희 상무병원은 현재 13개 진료과를 개설해 환자를 종합적이고 효율적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다양한 질환에 전문적인 치료를 위해 손팔수술센터, 관절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어지러움센터, 복강경·흉강경센터, 종합건강검진센터, 응급의료센터 등 전문센터와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상무병원은 앞으로도 환자의 아픔을 함께 느끼고 보호자의 괴로움을 같이 겪는다는 마음으로 환자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